사실묘사

연예인 건물주 배우 김민준 재산 건물 본문

스타 연예인 재산

연예인 건물주 배우 김민준 재산 건물

펙트콜 2019. 2. 13. 13:12

안녕하세요. <사실묘사>스타입니다.


배우 김민준은 예능 방송을 통해 성수동에 건물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방송을 통해 거주하고 있는 자택의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는데 직접 인테리어를 한 내부 모습에서 방송 패널들은 배우 김민준과 분위기가 잘 어울린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김민준이 매입한 성수동 건물은 토지면적 168㎡(50.82)의 연면적 235.59㎡의 지상 3층 규모입니다.


2015년에 약 13억 5000에 매수한 것으로 추정되며 매입 당시보다 토지 공시지가만 약 25% 상승한 지역입니다.



성수동은 강남과 강북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교통의 편리함이 부각되고 기타 지역에 가격이 저렴하지만 개발 호재가 많아 최근 부동산 "핫 플레이스"로 떠올랐습니다.


하지만 그에 따라 성수동 지역은 점포 임대료 등이 상승하면서 상권을 발전시킨 주인공들이 떠나게 되는 부작용도 생겼습니다.


배우 김민준은 성동구에서 주최한 "상생협약"에 참여하기도 했는데 이는 상권이 발전하면서 임대료를 감당하지 못해 내몰리는 현상 <젠트리피케이션>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건물주와 임차인 그리고 성동구가 지역상권을 보호하기 위한 협약으로 김민준도 성수동 건물주 자격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또한 성동구 홍보대사에 위촉되기도 했습니다.


배우 김민준은 1976년 7월 24일 부산시 출생으로 먼저 모델로 활동하다가 연기자로 데뷔했습니다.


2003년에는 mbc 드라마 <다모>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으며 그해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등에 출연하며 존재감 있는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