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묘사

옌예인 건물주 현빈 재산 건물 빌딩 본문

스타 연예인 재산

옌예인 건물주 현빈 재산 건물 빌딩

펙트콜 2018. 7. 29. 05:12

안녕하세요.  "사실묘사"입니다.

 

배우 현빈은 1982년 9월 25일 서울 송파구 잠실동에서 2남 중 막내로 태어났으며 본명은 "김태평"입니다.

 

2003년 KBS 드라마<보디가드>로 배우로 데뷔했으며 이후 MBC 시트콤 <논스톱4>를 통해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많은 드라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특히 2005년 당시 최고의 화제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의 남자 주인공 역할을 훌륭하게 소화하며 탑배우로 발돋움하였습니다.

 

이번에는 연예인 건물주 시리즈로 배우 현빈 재산 건물 등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현빈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제3종 일반주거지역에 위치한 부동산을 매수하였습니다.

 

토지 면적 362.5㎡의 건물로 약 48억의 금액으로 매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후 빌딩을 직접 신축했습니다.

 

2015년에 완공되었으며 연면적 1591㎡(330)의 7층 규모의 건축물입니다.

 

 

현재 현빈 빌딩의 시세는 약 100억 이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건물은 현빈 소속사로 알려진 VAST엔터테인먼트 등이 임대하고 있습니다.

 

배우 현빈은 2010년 화제의 드라마 "시크릿 가든"을 마지막으로 해병대에 자원입대한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한 현빈은 군복무을 모범적이고 임한 것을 인정받아 해병대 사령관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지인이였던 강건택씨와 "VAST엔터테인먼트"설립하였으며 배우로 다시 복귀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배우 현빈 재산 건물 등에 대하여 살펴보았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