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묘사

연예인 빌딩 배우 수지 재산 건물 본문

스타 연예인 재산

연예인 빌딩 배우 수지 재산 건물

펙트콜 2018. 7. 29. 23:43

안녕하세요.  "사실묘사" 사이트입니다.

 

1994년 10월 10일 광주광역시 출생의 수지의 본명은 "배수지"입니다.

 

Mnet 오디션 방송 프로그램 "슈퍼스타 K"에 출연했을 때  "JYP 엔터테인먼트" 캐스팅 담당자의 눈에 띄어 연습생으로 발탁되었습니다.

 

이후 2010년 4인조 걸그룹 미쓰에이"miss A"(지아, 민, 수지, 페이)로 데뷔하였습니다.

 

데뷔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특히 데뷔 싱글 "Bad Girl Good Girl"은 음원차트 신인 최단기간 1위의 기록을 세우기도 하였습니다.

 

연예인 건물주 이야기로 가수와 배우 등으로 활동하는 수지 재산 빌딩 그리고 CF 광고 출연료 등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수지는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하고 있는 빌딩을 2016년에 약 37억에 매수한 것이 언론을 통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수지가 매수한 건물은 토지 면적 218㎡(66평)의 지상 5층 규모의 건축물입니다.

 

2012년에 완공한 빌딩으로 다세대주택과 근린생활시설로 이루어져 있으며 제2종 일반주거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배우 수지는 배우로도 좋은 평가를 받으며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주연으로 발탁되었으며 CF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했습니다.

 

언론에 따르면 수지(배수지)는 CF 출연료가 약 7억 이상 받고 있으며 지금까지 광고 수입으로 약 100억 이상 올린 것으로 추정하기도 했습니다.

 

수지는 많은 사랑을 받은 연예인인 만큼 좋은 일에도 적극 참여하고 기부활동도 꾸준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배수지는 1억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 "아너 소사이어티"의 회원이기도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