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묘사

연예인 빌딩 슈퍼주니어 예성 재산 건물 본문

스타 연예인 재산

연예인 빌딩 슈퍼주니어 예성 재산 건물

펙트콜 2018. 8. 6. 17:36

안녕하세요. "사실묘사"입니다.

 

연예인 빌딩 시리즈로 슈퍼주니어 예성 재산 건물 등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슈주 예성은 서울 광진구에 위치하고 있는 건물을 약 29억으로 매입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예성이 매입한 건물은 1995년 8월에 완공된 건축물로  토지 면적이 143.8㎡(43.5)의 지상 4층으로 이루어진 빌딩입니다.

 

현재 예성 건물의 시세는 약 35억 이상 평가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슈퍼주니어 예성은 성공적인 부동산 재테크로 언론에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슈주 예성은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있는 단독주택 건물을 2013년에 약 10억으로 매수한 후에 건물을 신축했다고 합니다.

 

이후 신축한 건물을 약 19억에 매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건물의 신축비용 제외하더라도 약 50% 내외의 시세차익을 올린 것으로 추정됩니다.

 

슈퍼주니어 예성은 1984년 8월 24일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본명은 "김종운"입니다.

 

2005년 슈퍼주니어"Super Junior"(예성, 김희철, 이특, 강인, 규현, 려욱, 시원, 은혁, 동해, 신동, 성민)로 데뷔했으며 예성은 팀에서 리드보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가요계의 효자로도 알려진 예성은 부모님이 가수를 권유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슈퍼주니어"는 데뷔와 동시에 국내는 물론 해외 전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그룹으로 성장했으며 그룹과 유닛 솔로 활동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예성 또한 작사 작곡과 함께 솔로 앨범을 발표하며 싱어송라이터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