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묘사

박명수 한수민 부부 재산 건물 빌딩 본문

스타 연예인 재산

박명수 한수민 부부 재산 건물 빌딩

펙트콜 2018. 8. 9. 23:09

안녕하세요.  "사실묘사"사이트입니다.

 

개그맨과 MC, DJ 등으로 연예계 전반에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박명수 씨는 아내 한수민 씨와 성공적인 부동산 재테크로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번에는 박명수 한수민 부부 재산과 부동산 재테크 등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박명수는 거의 모든 재산을 아내 한수민 씨의 명의로 되어 있다고 방송에서 말하기도 했습니다.

 

한수민 씨는 현재 "해바라기 의원" 원장이며 "닥터수스킨코스메틱스" 대표이기도 합니다.

 

 

 

먼저 박명수 한수민 부부는 2011년도에 서울 성북구 동선동 성신여대 상권에 위치하고 있는 부동산 건물을 약 29억으로 매입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건물 전층을 스타벅스 커피숍으로 임대하며 건물의 모습을 완전히 탈바꿈시켰습니다.

 

이후 임대 수익을 올리고 있다가 2014년도에 약 46억으로 빌딩을 매도, 17억 내외의 부동산 시세차익을 올린 것으로 알려지며 큰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또한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하고 있던 기사식당 등으로 사용하던 건물을 약 88억으로 매수하였습니다.

 

대지 면적은 약 734㎡(222평)의 제2종 일반주거지역에 위치한 건물로 매입 후에 연면적 1386.06㎡의 지상 5층 규모의 빌딩으로 신축했습니다.

 

 

박명수는 1970년 8월 전라북도 군산 출신으로 1993년에 MBC 공채 개그맨 4기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코미디언과 가수 그리고 MC, DJ 등 다방면에 많은 활동을 하며 연예계의 자신의 입지를 구축했습니다.

 

1995년에는 MBC 코미디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2012년에는 방송 연예대상을 수상한 이력도 있습니다.

 

 

2008년에는 8살 연하의 피부과 의사 한수민 씨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현재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있습니다.

 

박명수 씨는 방송에서 호통치는 모습과는 다르게 기부 활동과 좋은 일에도 많이 참여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