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묘사

연예인 부동산 배우 신민아 건물 재산 본문

스타 연예인 재산

연예인 부동산 배우 신민아 건물 재산

펙트콜 2018. 12. 16. 08:53

안녕하세요.


배우 신민아는 1984년 4월 5일 성남시 출생으로 본명은 "양민아"이며 중학교 2학년이었던 1998년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2001년에는 SBS 드라마 <아름다운 날들>로 연기자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배우 신민아는 광고 CF 모델로 업계 특급 대우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신민아는 최근 서울 용산구에 건물을 매입한 것으로 알려지며 부동산 투자로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신민아가 매수한 부동산은 다소 낡은 건축물로 사용승인일이 1932년 3월입니다.


제2종 일반주거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면적 379.88㎡의 지상 2층 건물입니다.


배우 신민아는 2018년 2월에 소유권 이전을 완료했으며 건물 매입 금액은 약 56억 내외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민아는 건물을 매입한 이후 허물고 주변의 토지 주인들과 공동으로 주차장 부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곧 공동 투자로 건물이 신축될 것이라는 예상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배우 신민아는 고급 아파트를 포함해 알려진 부동산 재산만 약 100억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타 다른 연예인들은 빌딩 매입 목적은 대부분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보고 있는데 신민아는 향후 부동산 가치로 내다본 것으로 추정됩니다.


배우 신민아는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좋은 일에도 많이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과거 8년간 약 14억을 기부한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으며 또한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의 열매"를 통해 기부 활동과 각종 행사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