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묘사

스타 빌딩 씨스타 소유 건물 재산 본문

스타 연예인 재산

스타 빌딩 씨스타 소유 건물 재산

펙트콜 2019. 1. 22. 11:45

안녕하세요.  <사실묘사>스타 이슈입니다.


걸그룹 씨스타 멤버였던 "소유"가 방송을 통해 건물을 매입한 사실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소유는 방송에서 연예인이라는 직업은 수입이 일정하지 않아 건물을 매입했다고 알렸는데 고정적인 임차 수입을 원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소유가 매입한 부동산은 마포구 연남동에 위치한 건물로 대지면적 126.3㎡(38.2)의 지상 2층 규모의 건축물입니다.


소유는 건물을 약 15억 내외의 금액으로 매입하여 리모델링과 증축을 통해 3층 건물로 탈바꿈했습니다.



이곳 토지는 제2종 일반주거지역(7층이하)으로 건물의 주용도는 근린생활시설입니다.


소유 건물이 위치한 이곳은 최근 부동산 매수 인기지역으로 떠오르면서 2017년에 비해 토지 공시지가만 30%가까이 상승했습니다.


방송에서 소유는 연예인이 되어서 돈을 번 이후에 부모님 집을 먼저 장만해 드렸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소유는 1992년 2월 12일 제주도에서 태어났으며 본명은 강지현입니다.




4인조 걸그룹 씨스타 멤버(소유, 보라, 효린, 다솜)로 2010년 6월에 데뷔했으며 데뷔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으며 그해 신인상을 독식했습니다. 


이후 발표하는 노래마다 연이어 히트시키며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으로 성장했으며 2017년에는 각자의 활동을 위해 해체했습니다.


씨스타 해체 후 소유는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프로그램 MC와 예능 등에 출연하며 연예계 입지를 넓히고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