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묘사

연예인 빌딩 가수 쿨 이재훈 재산 건물 본문

스타 연예인 재산

연예인 빌딩 가수 쿨 이재훈 재산 건물

펙트콜 2018. 8. 20. 22:34

안녕하세요.  "사실묘사"입니다.


쿨 리드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 이재훈이 자신이 보유하고 있던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빌딩을 큰 시세차익을 남기며 매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재훈이 보유하고 있던 건물은 대지 면적은 230.4㎡, 연면적은 753.62㎡의 지상 6층 규모의 건물로 2001년에 매수했습니다.


1989년 12월에 완공된 건물로 제3종 일반 주거지역에 위치한 학동로 대로변 빌딩입니다.


가수 이재훈은 이 건물을 부대비용 포함 약 70억 내외의 금액으로 매도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2001년 빌딩 매수 당시 토지 공시지가가에 비해 현재 약 3배가 상승한 것으로 보아 상당한 시세차익을 올린 것으로 분석됩니다.


가수 이재훈은 제주도에도 주택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과거 방송에서 제주도에서 숙박업을 하며 정착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는데 현재 많은 시간을 제주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번 건물 매각 대금으로 제주도에 숙박업을 하는 것 아니냐는 추정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재훈은 1974년 7월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1994년 혼성그룹인 "쿨(Cool)"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대한민국 대표 혼성그룹 그리고 "여름" 하면 떠오르는 그룹으로 이름을 알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대한민국 역대 혼성그룹 음반 판매 1위(약 650만 장)의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재훈은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레저스포츠를 매우 좋아한다고 하며 좋아하는 것은 넘어 전문가 수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킨스쿠버 관련 자격증도 여러 개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과거 방송에서 이재훈 아버지가 "예송 가구"창업주로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할아버지가  때부터 가구 회사를 운영했다고 합니다.


또 이재훈 6촌 동생으로 알려진 가수 "이정" 도 제주도에 이웃으로 거주하는 모습이 방송에 나오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s